독심술 모임 안내입니당.^^


2002년 2월 모임 계획 : 빨리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파깨비입니다. 2월에 정기 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년에 거의 두번 밖에 없는 정기 모임입니다.
지금까지는 이래저래 참여인원이 적어서 정기 모임도 늘어나지 못하고, 또... 저도 자꾸 시간이 적어지고 그래서...
시간과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 : 2002년 2월 2일(토요일) 오후 3시
장소 : 낙성대 근처의 "다락방"이라는 카페.
- 지하철 역에서 만나서 이동할 계획입니다.
참가비 : 차 마실 돈(약 3000원-5000원) - 즉, 각자 부담.

시간과 장소는 변동될 수 있지만, 그건 특별한 경우일 겁니다.
독심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의사를 이 게시판에 표시해 주시고 또 정기 모임을 전후해서 이 사이트에 자주 들러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참여의사를 표시한 분은 많았지만 이메일로 연락해도 연락이 안되고 그랬었거든요.
이번에는 공식적으로는, 이메일로 연락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참여의사표시를 남겨 주세요.
그래야 얼마나 참여할지(너무 적으면 취소됩니다.) 예상할 수 있으니까요. 참여 인원 제한은 최대 10명입니다.
현재 계획된 장소에서는 1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으면 여러분들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기도 하구요.
사람이 너무 적으면 (3명 이하) 취소됩니다.

꼭 "묻고 답하기" 게시판을 참조하세요.


2001년 8월 모임 계획 : 빨리 신청하세요!!!

2001년 8월 15일이 수요일이고 공휴일인데, 이 날 독심술 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만나서 여러분들이 독심술에 대해서 의문점을 가진 것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구체적인 예도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계속적으로 참여가 부진해서 많이 취소가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또 모임을 계획하는 것은, 이메일로 여러 분들이 관심을 표명하면서 모임에 참여하겠다고 그래서입니다. 물론, 이번에도 참여하겠다는 분이 적으면 취소될 것입니다.

장소는 서울이고, 가능하면 서울대학교 교내였으면 합니다. 참석하고자 하는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변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10분 이하로 참석자를 제한할 계획이구요(선착순입니다.), 시간은 오후 2-3시 정도가 될 것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저에게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고, 자주 확인하세요.

물론 모임에서 사용될 음료나 과자 등에 대한 비용은 각자 부담이구요, 기타 비용은 없을 것입니다.


2001년 4월 모임 공지내용

2001년 4월에 독심술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일시는 4월 5일 오후 3시, 서울대학교 안에서 만나겠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 잔디밭에서 만나구요,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오면 기숙사 식당에서 만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이메일을 주세요(위의 우체통 딸깍!). 참가자는 10분 이하로만 받도록 하구요, 관심있는 분이 없는 경우에는 취소하겠습니다.(이런 모임을 계획했다가 여러번 취소했었죠.^^ 그러다가 작년 12월쯤에 한번 모임을 가진 적이 있구요. 저까지 포함해서 3명!)

10분 이하로 한정하는 까닭은, 10명씩이나 되지도 않겠지만, 많을 경우에 별로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아서요. 당일 만나서 얘기할 내용은, 독심술에 대한 개략적인 설명과 실제 시범, 그리고 질문 응답 등이 될 것입니다. 편한 모임을 만들고 싶군요. 참가비...라고 한다면 만나서 얘기할 때 먹을 다과를 위해서 한 2-3천원씩 정도 거두면 어떨까 싶네요. 너무 많은 기대를 가지고 참여하지는 마시길.

: 이 모임은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적어서 취소되었습니다.

2000년 7월 모임

안녕하세요? 파깨비입니다. 독심술에 대한 연구모임을 하나 만들었으면 합니다.

주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사람들이 의외로 독심술에 관심이 많더군요. 그리고 배우고 싶어하기도 하고. 그런데 독심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으니 대부분 사람들의 관심이 호기심으로 끝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독심술 연구 모임(그러니까 일종의 "스타디 그룹"이라고 할 수 있겠죠.)을 만들어서 같이 독심술을 배워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데요. 일부 사람들이 좋은 의견이라고 해서 공고를 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이런 공고를 통신망에 뛰운 적이 있었긴 한데, 호응도가 너무 낮아서 하지는 못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간 : 2000년 7월에 시작할 계획입니다. 매주 2-3번의 모임을 갖고 오후 3-5시, 혹은 형편에 따라 오전에 편성해서 오전 10-12시에 했으면 합니다. (차후 조정)

2. 장소 : 서울대 강의실 내지 야외 강의실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3. 회비 : 당연히 무료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전자우편을 보내주세요. 최소 5명 이상이 되면 모임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너무 인원이 적으면 학습 효과도 떨어질 것입니다. 전반적인 세부사항들은 전부 조정 가능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 적으면... 그냥 없던 일로 하면 되겠죠.

 

 

 

<나를 성장시키는
생각의 기술
>

 

 

 

 

 

 

  독심술 일기
  역시, 후배를 만난 이야기.
  어느 학생 면담기.
  어떤 후배를 만났다. 그 후배의 미래에 ...
  독심술로 운명에 대해서 말할 수 있는 까...
  1999년의 여름... 어떤 벤쳐 사장님....
  올해(2003년) 며칠 전...
  방명록
  방명록
  방명록
  방명록
  방명록
  방문해주셔셔 감사합니다 [4]
  방문해주셔셔 감사합니다 [1]
   

 

 

 

 

 


이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은 파깨비에게 있으며, 각 게시판의 내용물에 대한 저작권은 각 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