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깨비의 철학공부 자료실
 

 LOGIN   JOIN   
NAME
E-MAIL
HOMEPAGE
COMMENT
  P/W  

75.
김승욱    URL  2008/01/06

선생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금요일 수업시간에 사이트 한번도 안 들어왔냐고 물으셨는데,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신 적이 없답니다. -_-; ㅋㅋㅋㅋㅋ 실은 첫 수업이 있는 날에 자하연 앞 계단에서 친구랑 사람들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제 옆으로 지나가셨답니다. 그때 시선이 마주쳤었는데, 2시에 수업에 들어가니 선생님으로 들어오시더라구요. 허허허허 수업시간에 파란색을 좋아하시게 된 배경을 듣고 싶습니다. 책도 전부 파랗더군요!

74.
정보라   2007/11/12

법철학 공부를 하다가 헤겔에 대한 시험 준비가 있어서 우연히 이 곳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교수님이셨군요.
더욱 더 학문에 정진을 바랍니다~좋은 홈페이지 감사해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73.
김미진   2007/10/16

안녕하세요~
어제 메일 보냈는데.. 답장이 없어서 무례인줄 알면서 이렇게 또 글을 남깁니다.

메킨타이어의 <덕의 상실> 번역 요약 하신 부분이요.
링크가 잘못되었는지 계속 같은 장의 내용만 뜨네요.

9장부터 12장까지 부분을 보고 싶은데
올려 주시면 안될까요?
메일로 파일 첨부해 주셔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참고로 제 메일주소는 mjjjjk@hanmail.net입니다.)
꼭 부탁드려요^^;

일교차 심한데 감기조심하세요~

72.
해운대올챙이   2007/07/18

교수님 계절 수업 듣는 학생입니다.
중간고사 준비하러 들어왔다가 관련없는 글들만 실컷 읽고 있네요. 포르투갈 얘기 재밌었습니다.

저도 대학들어와서 유도에 매진하고 있는데 같은 무도인으로서...ㅋㅋㅋ 멋지네요. (태권도부 윗층에서 좀 시끄럽던데...ㅎ 아..ㅋ 검도부가 시끄러운거죠)

계절 빈 자리 남는 과목 하나 띡 넣은 건데 대박수업 하나 건졌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3시간 연강을 듣고도 1시간만 더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수업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철학은 싫어했떤 법돌이었는데 철학의 새로운 면을 본 느낌입니다.

아직까지도 시험 준비내용을 볼 마음이 별로 안 드네요 ㅋ 딴 글 좀 더 읽다가 봐야겠네요 ㅎ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들 계속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기대합니다.

(아직 수업을 듣는 학생으로서 이런 말씀을 본명으로 하긴 민망하여 다른 멋진 이름 하나 걸었습니다.양해바랍니다 ㅎ)

71.
권민정   2007/06/21

계절학기로 철학강의를 듣게 되었어요.
첫 날 강의 설명도 듣고 홈페이지도 구경하다보니
선생님 수업이 너무 기대되요.
내일 뵐게요 ^^

 LIST 
1 [2][3][4][5]..[15] [NEXT]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DREAM

 

 

 

 

 

a

<영화로 읽는 윤리학>